제주도 트레킹 05 코스 : 남원 - 쇠소깍 올레 > 후기

본문 바로가기
알파캠프 한눈에 보기 알파캠프

올레캠프 본점 알파캠프 - 후기

제주도 트레킹 05 코스 : 남원 - 쇠소깍 올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버즈 댓글 0건 조회 84회 작성일 21-03-08 19:01

본문

05 코스 : 남원 - 쇠소깍 올레


오감을 활짝 열고 걷는 바당올레와 마을 올레다. 남원포구에서 시작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산책로로 꼽히는 큰엉 경승지 산책길을 지나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쇠소깍까지 이어지는 길입니다.
다소 흐린 날씨에 트레킹을 했습니다. 해풍에 말리고 있는 오징어가 인상적이네요. 서호쌤의 뒷모습은 마치 화보군요 :)
다정하게 걸어가시네요~
관광명소로도 많이 알려진 큰 엉 경승지 산책길을 걷다보면 만나는 한반도!
사진을 찍으니 정말 예쁘게 나오네요~
 
큰 엉 경승지 산책길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산책로로 꼽힙니다. 높이가 15~20m에 이르는 기암절벽이 성곽처럼 둘러 서 있고 산책로 중간 즈음에 큰엉이 있는데, 엉은 바닷가나 절벽 등에 뚫린 바위그늘(언덕)을 뜻하는 제주어입니다. 실제로 마주해보면 웅장한 절경에 압도됩니다.
새로 제주도한달살기하며 제주도올레길 완주를 목표로 오신 선생님~
사진을 찍다가 우연히 제 시선에 들어와 셔터를 눌렀습니다 ㅎㅎ 자연스러운 모습이 풍경과 잘 어울러지게 나왔어요~
흩뿌려진 동백의 흔적.
호수 같이 생긴 저 곳에 무엇인가 신비의 생명체가 살아 있을 것만 같습니다 ^^::
해안길을 따라 즐겁게 걷다보니 어느새 중간 지점까지 왔네요~
검은 돌담과, 푸른 동백나무 그리고 바닥에 떨어진 빨간 동백꽃잎은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이런 멋진 배경에서 단체사진을 빼 놓을 수 없죠!
개인사진도 놓칠 수 없죠^^ 모델이 되어 주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요즘 이런 풍경사진 찍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하하~ 점점 더 잘 찍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그래도 직접 보는 것만 못하겠죠? 올레길의 풍경을 직접 보고 느끼고 싶다면 주저 없이 제주올레캠프(제주올레캠프본점)으로 오세요!!!
친절하신 두 선생님~ 밀림 속을 해치며 모험을 즐기는 탐험가 같습니다 ^^
 
해안올레가 끝나고 잠시 내륙으로 들어오면, 이내 쇠소깍으로 향하는 다리가 나옵니다. 다리를 건너면 5코스의 스탬프를 간직한 간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상냥하신 부부선생님께서 꼭 가보라고 추천해주셔서 들려본 다육이집 입니다. 종점스탬프에서 3분거리에 이런 굉장한 집이 있었습니다~ 이야 집이 아니라 다육이성 같습니다 ㅎㅎ ^^::

오늘은 구름이 낀 흐린 날씨에 포근하여 걷기 좋았습니다~
선생님들 주말 잘 보내시구요~ 저와 7코스에서 만나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사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777 캠프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777대표자 : 김영철

회사명 : 웨이랩 주식회사 사업자번호 : 429-88-02041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1-제주대천 20호전화 : 010-2098-3946

이메일 : qara66@naver.com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한상규

COPYRIGHT (C)2021 WAYLAB ALL RIGHTS RESERVED.